상담원직무만족도

상담원
직무만족도
조사신청

상담원 직무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자 하시는 경우 해당 콜센터 정보, 신청자 정보를 입력하시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조사설계

조사대상 상담원 수, 기업의 업종 등을 반영하여 상담원 직무만족도 조사를 설계합니다.
이 과정에서 상담원 및 콜센터 관리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조사의 실시 목적에 적합하도록 합니다. 또한 기업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변수를 조사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조사대상 상담원 개인별로 조사 시스템 로그인에 필요한 개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부여되고, 해당 기업내에 직무만족도 조사를 책임지는 관리자를 위한 관리자 계정이 부여됩니다.

조사실시

상담원 직무만족도 조사는 온라인 설문으로 이루어집니다.
개별 상담원은 부여받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조사 시스템에 로그인하여 설문에 응답합니다. 입력한 데이터는 철저히 익명으로 처리되며, 어떠한 개인정보도 타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해당 기업의 관리자는 조사시스템에 로그인하여 개별 아이디의 설문참여여부와 현재까지 설문 응답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분석/리포팅

조사가 완료되면, 입력된 데이터를 기초로 다양한 분석을 수행하게 됩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직무만족도에 영향을 주는 핵심요소 업무환경에 대한 상담원들의 인식수준 파악 최우선 개선요소 파악 콜센터 개선전략의 방향 수립 상담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방안 등 콜센터 인적자원의 효율화를 위해 꼭 필요한 내용들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직무만족도 조사를 주기적으로 실시할 경우 과거 결과치와의 비교를 통해 추가적인 정보도 파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