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콜센터산업통계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콜센터산업통계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기술기업현황-콜센터 서비스업의 국제동향] 실시간 성과모니터링(performance monitoring)
글번호
200
조회수
1405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8-09
첨부파일
콜센터 서비스업의 국제동향(1) 실시간 성과모니터링(performance monitoring).pdf
[ 다운로드 : 695 ] 115KB
[기술기업현황-콜센터 서비스업의 국제동향] 실시간 성과모니터링(performance monitorin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