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산업통계

Total : 36   Pages : 2 / 2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8616 [운영기업현황-아웃바운드 지표] 아웃바운드 1콜당 비용파일 관리자2018-08-091119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아웃바운드 지표] 아웃바운드 1콜당 비용Admin  
18515 [운영기업현황-인바운드 지표] 콜 평균 응대 속도(ASA)파일 관리자2018-08-09993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인바운드 지표] 콜 평균 응대 속도(ASA)Admin  
18414 [운영기업현황-상담원의 채용 및 교육] 콜센터 신입 상담원 교육시간파일 관리자2018-08-091043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상담원의 채용 및 교육] 콜센터 신입 상담원 교육시간Admin  
18313 [운영기업현황-상담원의 채용 및 교육] 콜센터 신입사원 1인당 채용비용파일 관리자2018-08-091019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상담원의 채용 및 교육] 콜센터 신입사원 1인당 채용비용Admin  
18212 [운영기업현황-콜센터 관리자 현황] 콜센터 슈퍼바이저 수파일 관리자2018-08-09851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콜센터 관리자 현황] 콜센터 슈퍼바이저 수Admin  
18111 [운영기업현황-콜센터 상담원 현황] 상담원의 인바운드 업무파일 관리자2018-08-09913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콜센터 상담원 현황] 상담원의 인바운드 업무Admin  
18010 [운영기업현황-콜센터 상담원 현황] 상담원 좌석수파일 관리자2018-08-091008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콜센터 상담원 현황] 상담원 좌석수Admin  
1799 [운영기업현황-콜센터 상담원 현황] 상담원 비율파일 관리자2018-08-09925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콜센터 상담원 현황] 상담원 비율Admin  
1788 [운영기업현황-콜센터 상담원 현황] 상담원 수파일 관리자2018-08-091208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콜센터 상담원 현황] 상담원 수Admin  
1777 [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인바운드 : 상담원과 IVR의 처리 비율파일 관리자2018-08-09860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인바운드 : 상담원과 IVR의 처리 비율Admin  
1766 [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인바운드 : 연간 콜량파일 관리자2018-08-09986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인바운드 : 연간 콜량Admin  
1755 [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콜센터의 운영비용 구조파일 관리자2018-08-091138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콜센터의 운영비용 구조Admin  
1744 [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콜센터 아웃소싱 현황파일 관리자2018-08-091390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콜센터 아웃소싱 현황Admin  
1733 [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연계 콜센터 수 관리자2018-08-091049FalseFalse000[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연계 콜센터 수Admin  
1722 [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콜센터 운영 기간파일 관리자2018-08-09853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콜센터 운영 기간Admin  
1711 [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콜센터 연간 예산규모파일 관리자2018-08-091074FalseFalse001[운영기업현황-콜센터기업현황] 콜센터 연간 예산규모Admin  
첫페이지 12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