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증권산업의Call Center 인적자원관리(HRM) 우수사례
글번호 1210 조회수 52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9-22
첨부파일 2004능률협회_증권산업의CallCenter인적자원관리.pdf [ 다운로드 : 496 ] 734KB
▶ 발표주제
증권산업의Call Center 인적자원관리(HRM) 우수사례

▶ 주요목차
- GMSH Call Center Service
- Recruit & Operation
: GMSH 고객지원센터 운영 Plan
: PPT->FT 전환 프로그램
- SOP & ABU
- QAA & CS Monitoring
- Compensation
- Event Sense Queen
- 타사 모니터링
- Idea Workshop
- 교육 프로그램

▶ 일자
2004. 9.17

▶ 발표
굿모닝신한증권

▶ 출처
200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