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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콜센터 New Function에 맞는 조직 및 인적자원관리
글번호 1208 조회수 665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9-22
첨부파일 2004능률협회_콜센터NewFunction에맞는조직.pdf [ 다운로드 : 552 ] 3MB
▶ 발표주제
콜센터 New Function에 맞는 조직 및 인적자원관리

▶ 주요목차
- Contact Center의 중요성
- Call Center의 새로운과제
- Call Center에 요구되는 새로운 기능과 HRM
- New Function에 맞는 상담원 역활의 변화
- 관리 Point를 고려한 HRM요소
- HRM에 대한 다양한 사례
- CDP에 의한 HRM Road Map 개발
- HRM에서의 People Value
- People Value를 고려한 바람직한 HRM 방향
-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한 HRM Road Map 개발

▶ 일자
2004. 9.17

▶ 발표
곽훈

▶ 출처
200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