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현대캐피탈 콜센터 고객만족 시스템 |
글번호 |
1201 |
조회수 |
536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3-11-12 |
첨부파일 |
2003능률협회_현대캐피탈콜센터고객만족시스템.PDF [ 다운로드 : 488 ] 7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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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표주제
현대캐피탈 콜센터 고객만족 시스템
▶ 주요목차
- 회사소개
- 콜센터 고객만족 시스템
- 콜센터 경영만족 경영성과
- (결론)고객로얄티 향상방안
▶ 일자
2003. 10.29
▶ 발표
노대홍
▶ 출처
2003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