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보험산업의 콜센터 전략방향 |
글번호 |
1198 |
조회수 |
551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3-11-03 |
첨부파일 |
2003능률협회_보험산업의콜센터전략방향.PDF [ 다운로드 : 517 ] 3MB
|
▶ 발표주제
보험산업의 콜센터 전략방향
▶ 주요목차
- 보험산업 콜센터의 위상과 역량강화 방향
- 국내 보험사 콜센터 역량강화 사례
- "CRM 실행센터"로의 발전방향
▶ 일자
2003. 10.29
▶ 발표
IBM BCS
▶ 출처
2003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