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증권산업 콜센터 효율적 인력 관리 체계
글번호
1197
조회수
530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1-03
첨부파일
2003능률협회_증권산업콜센터효율적인력관리체계.PDF
[ 다운로드 : 542 ] 2MB
▶ 발표주제
증권산업 콜센터 효율적 인력 관리 체계
▶ 주요목차
- 키움닷컴 증권 소개
- 온라인증권사 콜센터 특징
- 증권사 콜센터 주요 이슈
- 증권사 콜센터 조직
- 상담원채용 및 신입상담원 교육
- 상담원 능력관리제도 운영
- 상담원 의욕관리
▶ 일자
2003. 10.29
▶ 발표
김도완
▶ 출처
2003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