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고객센터 상담원 만족 및 조직활성화 방안 |
글번호 |
1196 |
조회수 |
626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3-11-03 |
▶ 발표주제
고객센터 상담원 만족 및 조직활성화 방안
▶ 주요목차
- 고객센터 발전방향
- CS를 위한 ES(Employ Satifaction)
- 동기부여의 3가지 방법
- 산업사회와 정보화 사회
- 우리의 선택
- 인간적으로 대접하라
- 내적동기를 유발하라
-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 일자
2003. 10.29
▶ 발표
지윤정(KMAC)
▶ 출처
2003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