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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고객센터 상담원 만족 및 조직활성화 방안
글번호 1196 조회수 62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1-03
▶ 발표주제
고객센터 상담원 만족 및 조직활성화 방안

▶ 주요목차
- 고객센터 발전방향
- CS를 위한 ES(Employ Satifaction)
- 동기부여의 3가지 방법
- 산업사회와 정보화 사회
- 우리의 선택
- 인간적으로 대접하라
- 내적동기를 유발하라
-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 일자
2003. 10.29

▶ 발표
지윤정(KMAC)

▶ 출처
2003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