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체계적인 Road Map을 이용한 callcenter 인사관리 사례
글번호 1195 조회수 589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1-03
첨부파일 2003능률협회_체계적인RoadMap을이용한.PDF [ 다운로드 : 565 ] 5MB
▶ 발표주제
체계적인 Road Map을 이용한 callcenter 인사관리 사례

▶ 주요목차
- 동부화재 소개
- 동부화재 콜센터 현황
- 상담원 선발/채용 및 교육
- 상담원 능력개발 및 성과관리
- 콜센터 발전방향

▶ 일자
2003. 10.29

▶ 발표
동부화재

▶ 출처
2003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