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Contact Center IP Convergence
글번호
1193
조회수
532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1-03
첨부파일
2003능률협회_ContactCenterIPConvergence.pdf
[ 다운로드 : 824 ] 3MB
▶ 발표주제
Contact Center IP Convergence
▶ 주요목차
- Market Trend
- Contact Center IP Strategy
- IP IVR Strategy - GVP
- 지능망 기반 Virtual Contact Center
▶ 일자
2003. 10. 29
▶ 발표
최문찬(GENESYS)
▶ 출처
2003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