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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목표달성을 위한 CallCenter 운영방안
글번호 1191 조회수 59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1-03
첨부파일 2003능률협회_목표달성을위한CallCenter운영방안.PDF [ 다운로드 : 485 ] 3MB
▶ 발표주제
목표 달성을 위한 Call Center 운영 방안
(Return Max & Cost Minimum을 목표로 최적화된 운영제안)

▶ 주요목차
- 통신회사의 현상
- 신용카드회사의 현상
- 목표의설정
- 채권회수 업무에 관한 목표정의
- 최적화의 개념 및 효과
- 회수율 향상에 기여하는 요소
- 최적화된 채권회수 운영의 흐름
- 통신회사 연체관리업무 Flow
- 업무모델(Sample) 채권회수 업무흐름
- 채권회수 최적화
- 수리모델(사례)
- 최적화처리
- 최적화된 회원유지 운영의흐름
- CIC Korea 소개

▶ 일자
2003. 10. 29

▶ 발표
CIC Korea

▶ 출처
2003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