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고객센터 시뮬레이션 예측에 대한 설명
글번호
1224
조회수
632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09-22
첨부파일
고객센터시뮬레이션예측에대한설명.pdf
[ 다운로드 : 514 ] 171KB
▶ 제목
고객센터 시뮬레이션 예측에 대한 설명
▶ 축약내용
고객센터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Input에 따른 Output 값들의 의미에 대한 설명.
Output에 대한 이해와 각 변수들에 관한 설명.
▶ 출처
안톤컨설팅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