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2003 CRM Fair] 갤러리아백화점 CRM구축사례 및 성공요인
글번호 1223 조회수 52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1-10
첨부파일 2003CRMFair_갤러리아백화점CRM구축사례.pdf [ 다운로드 : 527 ] 1MB
▶ 발표주제
갤러리아백화점 CRM구축사례 및 성공요인

▶ 주요목차
- CRM 도입배경
- 당사 CRM 도입 추진경과
- 시스템 구축내용
- 신규도입 시스템 - OLAP
- 신규도입 시스템 - 캠페인관리시스템
- 신규도입 시스템 - 고객추출
- 신규도입 시스템 - 결과분석
- 신규도입 시스템 - Data Mining
- CRM 도입효과
- CRM 핵심성공요인

▶ 일자
2003. 4.

▶ 발표자
갤러리아백화점 CRM팀 - 박세호 팀장

▶ 출처
2003 CRM F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