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2003 CRM fair] 유통산업의 CRM 사례
글번호
1222
조회수
49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1-17
첨부파일
2003CRMFair_유통산업의CRM사례.pdf
[ 다운로드 : 615 ] 399KB
▶ 발표주제
유통산업의CRM 사례
▶ 주요목차
- CRM활동의 5가지 수준 및 활용사례
: CS-판매중심의 서비스
: 고정/우수 고객관리
: DBM-Membership/고객세분화에 의한 Target Marketing
: 고객접점관리/프로세스개선
: 요약 및 Best Pratices
- The Key CRM Success Factor
- 결론
▶ 일자
2003. 11. 13
▶ 발표
박종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