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2003 CRM Fair] 삼성생명 CRM 추진사례
글번호
1221
조회수
53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1-17
첨부파일
2003CRMFair_삼성생명CRM추진사례.pdf
[ 다운로드 : 466 ] 1MB
▶ 발표제목
삼성생명 CRM 추진사례
▶ 주요목차
- 개요
- 사례 및 효과
- 필수성공요인
▶ 발표자
삼성생명㈜ CRM팀 - 정 진 환 상무
▶ 출처
2003년 CRM Fai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