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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CRM Fair] CJ(주) CRM구축 성공사례
글번호 1219 조회수 574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1-17
첨부파일 2003CRMFair_CJCRM구축성공사례.pdf [ 다운로드 : 541 ] 2MB
▶ 발표주제
CJ(주) CRM구축 성공사례

▶ 주요목차
- 시장의 변화와 CRM
: Power Shift
: 고객의 변화
: 마케팅과 기술의 변화
: CRM의 정의
- CJ CRM 접근 방법
: 고객 중심의 사고
: 우리의 고객 (Customer)은?
: CRM 구축 시 고려사항
: CRM Package 선정 방법
: CJ CRM 구축 사례
: CJ CRM 전략 수행 방법
: CJ 현행 문제점
: CJ 고객 정의
: CJ CRM Vision
: CJ CRM To-Be Image
: CJ CRM 목표 모델
: CJ CRM 전체 모습
- CJ CRM 성공 요인

▶ 발표일
2003. 4.

▶ 발표자
CJ(주) CRM팀 - 허준열 팀장

▶ 출처
2004년 CRM F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