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2004 CRM Fair] 교보생명 CRM 구축사례
글번호
1217
조회수
511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4-12
첨부파일
2004CRMFair_교보생명CRM구축사례.pdf
[ 다운로드 : 600 ] 888KB
▶ 발표제목
교보생명 CRM 구축사례
▶ 주요목차
- 금융환경의 변화
- CRM의 정의
- CRM 추진배경
- CRM 추진전략
- CRM 추진내역
- CRM 추진효과
- CRM 시스템 특징
- CRM 발전방향
▶ 일자
2004. 4. 2.
▶ 발표자
교보생명(주)
▶ 출처
2004년 CRM Fair 컨퍼런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