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2004 CRM Fair] 자동차산업의 CRM이슈와 현대자동차 적용사례
글번호
1216
조회수
49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4-12
첨부파일
2004CRMFair_자동차산업의CRM이슈와현대자동차.pdf
[ 다운로드 : 557 ] 763KB
▶ 발표주제
자동차산업의 CRM이슈와 현대자동차 적용사례
▶ 주요목차
-추진 배경
-산업특성을 고려한 HMC의 CRM 방향
-HMC CRM 시스템 개발 연혁
-캠페인시스템 도입 배경
-HMC Architecture
-구축 효과
▶ 일자
2004. 4. 2.
▶ 출처
2004년 CRM Fai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