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Call Center Back Office for Customer’s Loyalty Integration
글번호 1214 조회수 599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9-22
첨부파일 2004능률협회_CallCenterBackOfficefor.pdf [ 다운로드 : 544 ] 2MB
▶ 발표주제
Call Center Back Office for Customer’s Loyalty Integration

▶ 주요목차
- Prologue
: Call Center의 전략 및 목표
: 고객 Channel로서의 Call Center
: 기업 Channel로서의 Call Center
- Strategy
: Call Center와 Back Office의 역할
: Call Center와 Back Office의 통합
- Loalty Integration
: SCM를 통한 고객 Loalty
: 고객 Loalty에 미치는 Call Center 및 Back Office 역할
- Epilogue

▶ 일자
2004. 9.17

▶ 발표
다음다이렉트보험

▶ 출처
200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