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IT서비스 관리를 위한 CTI의 주요기능
글번호
1248
조회수
62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1-26
첨부파일
IT서비스 관리를 위한 CTI의 주요기능.pdf
[ 다운로드 : 527 ] 225KB
▶ 제목
IT서비스 관리를 위한 CTI의 주요기능
▶ 축약내용
고객관점에서 보다 효율적인 IT 서비스 지원을 위하여 서비스 데스크에 필요한 기능이 무엇인가를 살펴보고 CTI에 이러한 기능을 지원하는게 무엇인지 알아본다.
▶ 출처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