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개인화의 기술 유형 및 동향
글번호
1268
조회수
502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6-07
첨부파일
개인화의 기술 유형 및 동향-와이즈텍.pdf
[ 다운로드 : 515 ] 53KB
▶ 제목
개인화의 기술 유형 및 동향
▶ 축약내용
- 개인화 기술 유형
- 공동 필터링
- 충분한 고객 Profiling을 위한 Advanced Analysis 기술
- Data Mining의 적용
- 개인화 관련 기술 동향
- 개인화 관련 제품 동향
▶ 출처
와이즈텍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