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고객과의 관계가치를 어떻게 평가할 수 있나? |
글번호 |
1267 |
조회수 |
555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4-11-29 |
첨부파일 |
당신은고객과의관계가치를어떻게평가-1.pdf [ 다운로드 : 517 ] 244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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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당신은 고객과의 관계가치를 어떻게 평가할 수 있나?
▶ 축약내용
오늘날 대부분의 기관들은 고객들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또 그 고객의 고객들까지 어떻게 대해줘야 한다는 철학들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CRM(고객관계관리)이 각각 국소적으로 고려될 뿐만 아니라, 총체적으로 실천되는 지경에 이르렀으므로, 각 기관들의 모든 사업부, 그러니까 생산부터 판매에 이르는 전 부서들이 고객들에게 그 회사에 대한 친밀감을 품게 해주려고 설계된 접근법에 가치를 더할 수 있게 되었다.
▶ 출처
데이터 포인트 사장 사라폭스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