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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품질과 생산성의 결합 : The New Contact Center Best Practices
글번호 1263 조회수 58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1-15
첨부파일 서비스 품질과 생산성의 결합-1.pdf [ 다운로드 : 506 ] 280KB
▶ 제목
서비스 품질과 생산성의 결합 : The New Contact Center Best Practices

▶ 축약내용
오늘날의 도전적인 사업환경에서, 고객을 상대하는 컨택트센터들은 그 기업 전반에 가치를 더해주며, 전략적 가치센터가 되는 과정에서 비용을 잡아먹는 센터가 아니라 수익을 창출하는 센터로 자기들을 변신시킬 방법들을 찾고 있다.

▶ 출처
존 안톤 박사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