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2003 포럼] 광주은행 CTI통합콜센터 구축사례
글번호
1259
조회수
550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0-27
첨부파일
2003포럼_광주은행CTI통합콜센터구축사례.pdf
[ 다운로드 : 503 ] 2MB
▶ 발표주제
광주은행 CTI통합콜센터 구축사례
▶ 주요목차
- 제안사 및 협력사 소개
- 제안 시스템 내용
- 업무개발 내용
- 기술지원 방안
- 유지보수 방안
- 교육 및 훈련방안
▶ 발표자
브리지텍
▶ 출처
2003년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포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