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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접점의 CS활동 중요성 및 불만고객의 Loyalty
글번호 1256 조회수 562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1-08
첨부파일 고객접점의 CS활동 중요성 및 불만고객의 Loyalty.pdf [ 다운로드 : 498 ] 191KB
▶ 제목
고객접점의 CS활동 중요성 및 불만고객의 Loyalty

▶ 축약내용
최근 들어 「불만고객관리를 잘하면 충성고객이 된다 - 삼성에버랜드 허태학 사장, 「불평하는 고객이 초일류를 만든다 」- 자넬발로/클라우스 묄러, 「'투덜이' 고객 백화점 매출 늘인다 」- 현대백화점 기사내용 등과 같이 회사에 불평하고 항의하는 불만고객들에 대한 가치를 재평가하고 있다.

▶ 출처
SK 주식회사 고객만족팀 김정민부장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CTMS 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