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고객의 불만족은 콜센터상담원의 책상머리에서 시작된다
글번호 1255 조회수 569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1-08
첨부파일 고객의불만족은콜센터상담원의책상머리에서시작.pdf [ 다운로드 : 499 ] 145KB
▶ 제목
고객의 불만족은 콜센터상담원의 책상머리에서 시작된다

▶ 축약내용
2004년 2월 9일, 월요일, 영국 런던 - 오늘 나온 어떤 연구보고서는 영국내 4500개 콜센터들에서 이뤄지고 있는 을씨년스러운 고객응대 실태를 묘사하고 있다. 영국 기업소프트웨어 판매사인 코리손사의 용역으로 이루어진 그 연구는 고객들이 아직도 전화를 걸었을 때, 과도한 “대기시간” 때문에 고통받고 있으며, 콜센터 상담원들의 업무처리는 오류 투성이며 불필요하다싶을 만큼 비효율적이라는 결과를 보고하고 있다.

▶ 출처
Dr. Cherry Taylor, Manaing Director of Dynamic Market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