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IP 텔레포니를 통한 Virtualization
글번호
1254
조회수
490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3-15
첨부파일
IP 텔레포니를 통한 Virtualization.pdf
[ 다운로드 : 441 ] 246KB
▶ 제목
IP 텔레포니를 통한 Virtualization
▶ 축약내용
IP 컨택센터의 기술을 통해 가상사이트, 재택근무자, 지사 등 이동형 컨택센터 통합을 할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수준을 유지 하면서 상담원의 수를 4~8% 가량 줄일 수 있다.
가상사이트의 통합을 통하여 상담원 인력 풀의 활용 및 단일사이트때보다의 장점을 살펴본다.
▶ 출처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