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IP 텔레포니와 컨텍센터를 통한 기업 자원의 최적화
글번호
1253
조회수
48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3-15
첨부파일
IP텔레포니와컨텍센터를통한기업자원의최적화.pdf
[ 다운로드 : 448 ] 145KB
▶ 제목
IP 텔레포니와 컨텍센터를 통한 기업 자원의 최적화
▶ 축약내용
작업분배 개념을 기반으로 기업자원의 최적화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적절한 대응을 함으로써 다음과 같은 이점을 가져온다
- 고객 서비스 비용 절감
- 매출 성장율 증대
- 고객 충성도 향상
▶ 출처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