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Contact Center 구축전략 - 1편
글번호
1287
조회수
651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0-25
첨부파일
Contact Center 구축전략_1.pdf
[ 다운로드 : 611 ] 824KB
▶ 제목
Contact Center 구축전략
▶ 축약내용
- 여는글
- 구축이슈
: 상담원 좌석수
: IVR회선 및 구성
▶ 출처
(주)넥서스커뮤니티 박경철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CTMS 저널수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