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CallCenter IT 에 대한 이해 - 1편
글번호
1284
조회수
60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0-18
첨부파일
2호_CallCenter IT 에 대한 이해_1.pdf
[ 다운로드 : 581 ] 258KB
▶ 제목
CallCenter IT 에 대한 이해
▶ 축약내용
- 콜의전달과정
: 인바운드 콜센터에서 콜센터에 전화가 들어오는 과정을 접촉방법(폰, PDA, 컴퓨터등)을 기술
▶ 출처
(주)MPC 송만희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CTMS 저널 수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