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5편
글번호
1282
조회수
651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8-23
첨부파일
한국형콜센터구축모델_5.pdf
[ 다운로드 : 602 ] 252KB
▶ 제목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축약내용
- 한국형 콜센터 인사관리 구축과 활용방안
: 콜센터 전략과 인사관리 전략
: 인사부분의 영역과 범위
: 바람직한 인재관리 방안
: 콜센터 경쟁력과 채용관리 동시 고려
▶ 출처
(주)포씨엠넷 송현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