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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성 유지 : 콜센터(Contact Center)들의 국제 대금납부 처리상의 난점
글번호 1310 조회수 584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2-27
첨부파일 콜센터들의 국제 대금납부 처리상의 난점.pdf [ 다운로드 : 473 ] 187KB
▶ 제목
지역성 유지 : 콜센터(Contact Center)들의 국제 대금납부 처리상의 난점

▶ 축약내용
비록 오늘날 콜센터들은 그 10퍼센트 정도만이 판매를 직접 처리하거나 그 시작이라도 하여 수익 모델이 된다는 개념을 포용하고 있긴 하지만, 이것이 앞으로 더 증가하게 되어 있는 세계 전반적인 추세라는데 대해서는 대체로들 공감하고 있다. 동시에 콜센터 산업은 해외화(海外化) 현상이 계속 진행되는 것을 목격했는데, 때로 그것은 아웃소싱전략의 일환으로 그러했으며, 단일한 자원이 종종 여러 나라들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가운데 그와 같은 일이 이루어졌다. 이 해외화와 아웃소싱, 두 세력은 공히 이제 그 산업이 한가지 매우 근본적인 문제에 주목해야 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 문제란 여러 나라들에 있는 고객들이 납부하는 대금을 종종 한 콜센터를 통해서 처리하는 문제라고 할 것이다.

▶ 출처
Bibit사 전무 스튜어트 로버츠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