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 품질비용 개념 및 최소화방안
글번호
1309
조회수
742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2-20
▶ 제목
콜센터 품질비용 개념 및 최소화방안
▶ 축약내용
- 서론
- 품질비용이란?
- 콜센터 품질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안
▶ 출처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