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가장 좋은 8가지 방법 |
글번호 |
1305 |
조회수 |
613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4-12-20 |
첨부파일 |
컨택센터의사기를진작.pdf [ 다운로드 : 573 ] 162KB
|
▶ 제목
컨택센터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가장 좋은 8가지 방법
▶ 축약내용
- 목표를 뚜렷하게 기술하라
- 기획에 컨택센터 대표를 참석시켜라
- 의미있고 융통성있는 포상 및 인정 프로그램을 시행하라
- 긍정적 피드백을 제공하라
- 최소지향주의적 행동을 용납치 마라
- 파당(파벌)을 만들지 말고, 팀을 만들라
- 믿어라, 믿고 뭔가를 맡길수 있어야 한다
- 적절한 행동을 본 보이라
▶ 출처
린다 맥킨지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