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공공부문콜센터 해외사례분석
글번호
1300
조회수
499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7-26
첨부파일
한국전산원_공공부문콜센터_해외사례분석.pdf
[ 다운로드 : 534 ] 5MB
▶ 제목
공공부문콜센터 해외사례분석
▶ 주요목차
- 해외 지자체 콜센터 도입 사례
- 해외 공공기관 콜센터 도입 사례
- 영국 전자정부 CRM 콜센터 도입 사례
- 해외 공공부문 콜센터 도입 전략
- 해외 공공부문 콜센터 도입 효과
- 해외 공공부문 콜센터 도입 시사점
▶ 출처
한국전산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