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오해하고 있는 용어 다섯 가지 |
글번호 |
1298 |
조회수 |
555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4-10-18 |
첨부파일 |
오늘날사람들이가장많이오해하고있는콜센터용어.pdf [ 다운로드 : 509 ] 243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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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오늘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오해하고 있는 용어 다섯 가지
▶ 축약내용
대부분의 직업들처럼, 콜센터 산업에도 독특한 용어와 약어들이 아주 많다. 하지만 콜센터 세상은 사물들을 아주 헷갈리게 하는 정말 괄목할만한 일을 해놓은 것처럼 보인다. 자, 콜센터인지 아닌지조차 알 수 없는(contact center, interaction center, help desk로도 부르기 때문에) 산업에서 당신은 무얼 기대할 수 있겠나? 오늘날 가장 많이 오해되는 용어 다섯 가지를 여기 소개한다.
- 단번에 해결
- Erlang
- 통화당 비용
- 평균 응답속도
- 점유시간
▶ 출처
브래드 클리브랜드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