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3편
글번호 1296 조회수 525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4-26
첨부파일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_3.pdf [ 다운로드 : 576 ] 184KB
▶ 제목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축약내용
- 콜센터 통화고객 만족도 조사 방법
: 통화고객 만족도 조사의 목적 및 활용분야
: 통화고객 만족도 조사의 방법(채널)
: 조사설문의 구성
: 조사시기 및 샘플확보
: 결과분석 방법
- 요약 및 결여

▶ 출처
안톤컨설팅 박진영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CTMS 저널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