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Managing Accessibility
글번호 1293 조회수 490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2-06
첨부파일 2호_Managing Accessibility_cleveland.pdf [ 다운로드 : 450 ] 169KB
▶ 제목
고객센터 시뮬레이션 예측에 대한 설명

▶ 축약내용
콜센터 서비스수준을 관리하기 위한 중요한 원칙들을 설명하고 있다. 전략적 의사결정과 일상적인 운영 의사결정의 모든 부분에서 이러한 원칙들을 세우는것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런 원칙들은 콜센터가 고객서비스 제공, 고객 충성도 형성, 조직가치의 향상과 같은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는 뒷받침이 되기 때문이다.

▶ 출처
Brad Cleveland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