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컨택센터의 업무 영역의 확장 : 본점/영업점 업무 효율 개선 - 1편
글번호 1319 조회수 515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4-22
첨부파일 컨택센터의 업무 영역의 확장1.pdf [ 다운로드 : 537 ] 719KB
▶ 제목
컨택센터의 업무 영역의 확장 : 본점/영업점 업무 효율 개선

▶ 축약내용
기업통신 환경에 있어서의 IP 텔레포니 기술은 특히 금융권에 있어서 본, 영업점간의 통합 구내 통신망 구축을 가능케 하여, 전국에 산재한 다수의 영업점을 하나의 VoIP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불필요한 시내 및 시외 전화 비용 부담이 없이 원할한 통신 환경을 이용하여 영업점의 모든 전화업무를 콜센터로 중앙 집중화 시켜 전문적인 상담서비스의 제공 및 영업점의 전화 업무 경감을 통한 업무 효율 개선을 보장해주고 있다.

▶ 출처
서울통신기술(주) 고재량 부장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