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Great Center를 위한 5가지 콜센터 운영기술
글번호
1318
조회수
692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2-10
첨부파일
Great Center를 위한 5가지 콜센터 운영기술.pdf
[ 다운로드 : 658 ] 280KB
▶ 제목
Great Center를 위한 5가지 콜센터 운영기술
▶ 축약내용
- 전문적인 업무분장에서 상호간 업무협조
- 결과중심 측정에서 과정중심 측정으로
- 양적/질적 측정 이원화에서 양적/질적 측정 균형으로
- 관리자의 행정적 업무중심에서 현장중심적 업무로
- 경쟁적 업무평가에서 발전적인 코칭중심으로
▶ 출처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