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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center Manager VS Call center Monster
글번호 1317 조회수 55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0-20
첨부파일 Call center Manager VS Call center Monster.pdf [ 다운로드 : 508 ] 313KB
▶ 제목
Call center Manager VS Call center Monster

▶ 축약내용
고객접점의 채널로서 콜센터는 회사의 수익은 물론 기업 전체의 경쟁력을 좌우할 수 있는 핵심 키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990년대 초에 시작된 국내 콜센터 산업은 해를 거듭할수록 양과 질적으로 많은 발전을 해왔으며 CSR 1인당 생산성(1일 연결요청 콜 대비 응대 처리콜 수)은 전세계에 유래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고 시스템 활용도 측면에서도 어느 국가의 콜센터에 뒤지지 않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다.

▶ 출처
(주)큐릭스 콜센터장 박종태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CTMS 저널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