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한국 IT중소벤처기업의 공동콜센터 운영사례
글번호
1316
조회수
488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0-19
첨부파일
한국IT중소벤처기업의 공동콜센터 운영사례.pdf
[ 다운로드 : 461 ] 378KB
▶ 제목
한국 IT중소벤처기업의 공동콜센터 운영사례
▶ 축약내용
- 서 론
: 공동콜센터 추진배경 및 목적
: 공동콜센터 개요
- 본 론
: 공동콜센터 운영현황
: 공동콜센터 시스템
: 공동콜센터 운영효과
: 공동콜센터 운영 애로사항
: 공동콜센터 운영 활성화방안
- 결 론
▶ 출처
(주)씨큐어넷 전덕경 실장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CTMS 저널수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