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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은행들의 콜센터 운영전략
글번호 1348 조회수 634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0-06
첨부파일 선진은행들의 콜센터 운영전략.pdf [ 다운로드 : 640 ] 88KB
▶ 제목
선진은행들의 콜센터 운영전략

▶ 축약내용
- 다양한 서비스를 24시간 365일 제공
- 콜센터 자동화로 업무량을 효과적으로 배분
- 거래성향 데이터베이스화로 판매기회 포착
- 고객과 직원관리 기능 강화로 판매촉진
- 고객세분화 전략이 특화된 외부 전문업체와의 협력으로 신뢰성제공
- MCIF구축 서두르는 일본은행들

▶ 출처
국민은행 경제경영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