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은행들의 콜센터 운영전략 |
글번호 |
1348 |
조회수 |
634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3-10-06 |
첨부파일 |
선진은행들의 콜센터 운영전략.pdf [ 다운로드 : 640 ] 88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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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선진은행들의 콜센터 운영전략
▶ 축약내용
- 다양한 서비스를 24시간 365일 제공
- 콜센터 자동화로 업무량을 효과적으로 배분
- 거래성향 데이터베이스화로 판매기회 포착
- 고객과 직원관리 기능 강화로 판매촉진
- 고객세분화 전략이 특화된 외부 전문업체와의 협력으로 신뢰성제공
- MCIF구축 서두르는 일본은행들
▶ 출처
국민은행 경제경영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