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통합 contact center의 효율적 운영 방안
글번호
1338
조회수
558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2-21
첨부파일
IPCCSeminar(NetworkingService).pdf
[ 다운로드 : 508 ] 1MB
▶ 제목
통합 contact center의 효율적 운영방안
▶ 주요목차
- IPCC의 이점 및 제품군 설명
- Call Processing 효율적 운영
- 효율적인 유지보수
- 콜센터운영
- 상담원 관리 솔루션
▶ 출처
HP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