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컨택센터 리더의 조건
글번호
1355
조회수
54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3-17
첨부파일
컨택센터 리더의 조건.pdf
[ 다운로드 : 523 ] 25KB
▶ 제목
컨택센터 리더의 조건
▶ 축약내용
- 컨택센터의 미션
: 서비스
: 세일즈
: 커뮤니케이션
- 컨택센터 리더의 조건
▶ 출처
(주) 예스컴 이인호 저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CTMS 저널수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