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콜센터 운영전략제고
글번호 1354 조회수 67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3-10
첨부파일 콜센터 운영전략제고.pdf [ 다운로드 : 855 ] 30KB
▶ 제목
콜센터 운영전략제고
(신한은행 콜센터 운영사례 분석을 통한 시사점 및 신한 금융그룹의 콜센터 운영전략)

▶ 축약내용
- 글머리
- 콜센터 현황과 추이
- 콜센터 역할과 업무범위
- 콜센터 운영전략
- 콜센터 인력운영
- 콜센터 각종지표관리
- 신한금융그룹 콜센터 운영전략
- 맺음말

▶ 출처
신한은행 콜센터 신태웅실장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CTMS 저널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