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운영전략제고 |
글번호 |
1354 |
조회수 |
676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4-03-10 |
첨부파일 |
콜센터 운영전략제고.pdf [ 다운로드 : 855 ] 30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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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콜센터 운영전략제고
(신한은행 콜센터 운영사례 분석을 통한 시사점 및 신한 금융그룹의 콜센터 운영전략)
▶ 축약내용
- 글머리
- 콜센터 현황과 추이
- 콜센터 역할과 업무범위
- 콜센터 운영전략
- 콜센터 인력운영
- 콜센터 각종지표관리
- 신한금융그룹 콜센터 운영전략
- 맺음말
▶ 출처
신한은행 콜센터 신태웅실장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CTMS 저널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