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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CTM 컨퍼런스] 콜센터 운영수준향상을 위한 콜센터진단프로그램
글번호 1382 조회수 555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2-15
첨부파일 2003컨퍼런스-CIRC_콜센터진단프로그램.pdf [ 다운로드 : 574 ] 6MB
▶ 발표주제
콜센터 운영수준향상을 위한 콜센터진단프로그램

▶ 주요목차
- 콜센터 운영수준진단프로그램 개발 배경 및 목적
- 운영수준평가 모형 개발 참고 모형
- 콜센터 운영수준진단모형 개요
- 성과현황 – 생산성지표
- 운영과정평가 체계
- 콜센터 운영수준진단 프로세스
- 기대 Report 및 Benefit
- 예시 - 은행권 운영수준진단 결과

▶ 발표자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출처
2003년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기술경영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