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표주제
사용자관점의 콜센터 제품평가모델
▶ 주요목차
- 연구의 필요성
- 생산 환경의 변화 - 세계화
- 연구목적
- 기대효과
- 콜센터 기술 분류
- 공급자 선정기준에 대한 연구
- 품질의 정의
- 소프트웨어 품질 특성
- 정보시스템의 핵심 성공 요인
- AHP 계층화 모형
- AHP 모델의 의의
- 콜센터 제품평가 모델
- 평가지표 개발 원칙
- 평가지표의 조작적 정의
- 평가지표의 세부 평가항목
- 제품평가 주요 기준 중요도 산출결과
- 제품평가 하위 기준 중요도 산출결과
- 제품평가 기준의 중요도 비교
- 제품 평가의 의의
▶ 발표자
순천대학교 유일
▶ 출처
2003년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기술경영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