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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 CTM 컨퍼런스] 사용자관점의 콜센터 제품평가모델
글번호 1380 조회수 47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2-15
첨부파일 2003컨퍼런스-사용자관점의콜센터제품평가모델.pdf [ 다운로드 : 455 ] 517KB
▶ 발표주제
사용자관점의 콜센터 제품평가모델

▶ 주요목차
- 연구의 필요성
- 생산 환경의 변화 - 세계화
- 연구목적
- 기대효과
- 콜센터 기술 분류
- 공급자 선정기준에 대한 연구
- 품질의 정의
- 소프트웨어 품질 특성
- 정보시스템의 핵심 성공 요인
- AHP 계층화 모형
- AHP 모델의 의의
- 콜센터 제품평가 모델
- 평가지표 개발 원칙
- 평가지표의 조작적 정의
- 평가지표의 세부 평가항목
- 제품평가 주요 기준 중요도 산출결과
- 제품평가 하위 기준 중요도 산출결과
- 제품평가 기준의 중요도 비교
- 제품 평가의 의의

▶ 발표자
순천대학교 유일

▶ 출처
2003년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기술경영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