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2003 CTM 컨퍼런스] 효과적인 콜센터운영을 위한 운영관리솔루션의 활용
글번호 1379 조회수 505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2-15
첨부파일 2003컨퍼런스-효과적인콜센터운영을위한운영관리.pdf [ 다운로드 : 495 ] 846KB
▶ 발표주제
광주광역시 콜센터 유치정책

▶ 주요목차
- 운영관리 솔루션의 이해
: 운영관리 솔루션이란?
: 운영관리 솔루션의 필요성
: 운영관리 솔루션 시장 개요
- 상세 솔루션 별 이해
: 상담자원관리시스템 (WFM: Workforce Management System)
: 상담품질관리 시스템 (Quality Monitoring)
: 성과관리 시스템 (Performance Management System)
: 기타 시스템
- 정리 및 요약
: 운영관리 솔루션의 활용

▶ 발표자
안톤컨설팅 박진영

▶ 출처
2003년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기술경영 컨퍼런스